#Repost @space_yuram with @use.repost
・・・
(공유👀) 거장들의 작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오늘 소개할 공간은 평창동에 위치한 <제이슨함> 인데요. 김환기, 김창열, 이우환, 이배, 정상화 등 거장들의 작품을 함께 볼 수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2026년 제이슨함의 첫 전시는 동방의 시각 언어를 구축해온 작가들의 회화작품을 볼 수 있는데요.
한국적 정서와 자연을 현대적 조형미로 승화시킨 김환기, 물방울을 통해 수행의 과정을 보여주는 김창열, 점과 선의 조응을 탐구하는 이우환, 그리고 자연과 인간의 순환을 숯의 물성으로 표현한 이배, 그리고 단색의 격자 문양으로 명상적 감각을 일깨우는 정상화에 이르기까지, 각자의 방식으로 해석한 ‘동방적 감각’을 작품을 통해 선보인다고 해요.
무엇보다 김환기 작가의 ’우주‘ 작품도 관람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 다음 공간도 기대해주세요✨
▫️장소: <제이슨함>
📍위치: 서울 성북구 성북로 31길 73
🎨전시: 《Eastern Pastoral(동방목가)_김환기, 이우환, 김창열, 정상화, 쿠사마야요이, 이베》
⏰전시기간: 26.01.15 – 26.03.27
🕒운영시간: 10:00-18:00(일, 월 휴무)
⸻
저장해두고 천천히 다녀오세요 🤍
더 많은 공간 기록은
@space_yuram
@space_yuram
⸻
#유람_성북